헤이딜러의 '딜러케어'를 소개합니다.

2023. 4. 21. 10:00PRND 소식

 

"질병은 천 개나 있지만 건강은 하나밖에 없다."

 

독일의 기자 루트비히 뵈르네가 생전에 남겼던 말입니다. 온갖 첨단 기술이 넘쳐나는 지금도 인류가 해결하지 못한 질병들이 존재하는 것을 보면, 뵈르네의 시대는 물론 오늘을 사는 우리들도 새겨 들어야 할 명언인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 무엇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일상적인 운동이나 충분한 수면, 식단 관리 등이 생각납니다. 그리고 정기적인 건강검진을 통해서 평소에 잘 돌아보지 못한 신체 상태를 파악하고, 문제가 있을 경우 조기에 치료하는 것도 매우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해요.

 

그런 의미에서 대다수의 직장인들이 정기적으로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참 다행인 일입니다. 하지만 헤이딜러와 함께하고 있는 중고차 딜러분들은 ‘근로자’가 아닌 ‘프리랜서’로 일하는 경우가 보편적이라, 정기적인 건강검진을 지원받기 어려웠습니다. 헤이딜러는 이 문제에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헤이딜러는 2022년부터 '딜러케어'라는 이름으로, 국내 최초 중고차 딜러에게 건강검진을 지원하기 시작했습니다. 가능한 많은 분께 검진 혜택을 드리고자 연령이나 성별에 관계없이 신청을 받았습니다. 이미 다른 검진을 받았더라도 원하시면 다시 검진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어요.

 

아무리 좋은 검진 프로그램이라도 한 곳에서만 운영한다면 이용이 어렵겠죠? 딜러케어는 딜러분들이 최대한 가까운 병원에 방문하실 수 있도록, 전국 40개 이상의 검진 기관과 계약하여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설문 제출부터 사전 문진, 예약 관리까지 모두 스마트폰 하나로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안나왔지만 제주도에서도 검진할 수 있어요!

 

다양한 병원 위치와 간편한 예약 과정의 힘일까요? 2022년 3월 시범 도입 후, 5월부터 정식으로 운영을 시작한 딜러케어는 작년 연말까지 1,200명 이상의 딜러분들이 검진을 신청할 만큼 관심이 뜨거웠습니다. 평소 건강 관리에 염려되는 점이 많았던 분들께는 마침 좋은 기회가 되지 않았을까 싶어요.

 

앱에서 확인하는 선택 항목 및 기본 검사 항목 일부

 

건강 상태에 대한 궁금증을 이번 기회에 해결하시길 바라면서, 검진 항목도 신체검사, 채혈, 엑스레이 촬영 등 간단한 기본 검사와 함께 위 내시경, 초음파 검사처럼 비교적 고가의 검진 항목도 선택할 수 있는 종합 검진 프로그램으로 풍성하게 구성했어요. 

 

 

 

중요한 것은, 이 모든 혜택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도록 딜러케어 건강검진 비용은 헤이딜러에서 전액 지원하고 있다는 것이죠! 헤이딜러의 진심이 전해진 걸까요? 많은 딜러분들이 "딜러와 상생하는 좋은 제도이다.", "복지 혜택이 생겨 든든하다." 며 긍정적인 반응으로 화답해 주셨습니다.

 

반응대로 딜러케어가 실제 도움이 되었는지 알아보기 위해서 건강검진을 실시한 딜러 100여분에게 만족도 평가를 진행했는데, 긍정 평가가 95%를 넘었습니다. 

 

 

 

그중에서 제가 가장 보람찼던 후기는 딜러케어를 통해 건강검진을 받고, 중대한 질환을 조기에 발견해 수술을 받았다는 후기였습니다. 딜러케어가 딜러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제도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직장을 다니는 지인들이 지원받는 건강검진이 부러웠는데, 헤이딜러에서 생각지도 못한 건강검진 지원 소식을 듣고 "내가 누군가에게 케어받고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서울 박*래 딜러-
건강검진을 받을 때 소정의 비용으로 추가 검사까지 받았습니다. 덕분에 모르고 있던 중대한 질환을 확인할 수 있었고, 빠르게 수술하여 지금은 회복 중입니다. 이런 기회를 준 헤이딜러에 감사합니다.  -안산 김*영 딜러-
섬세한 지원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헤이딜러에 대해 유연한 생각을 갖게 되고, 좋은 제도인데 몰라서 검진을 못 받는 딜러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더 알려져서 많은 분들이 검진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부산 서*성 딜러-

 

평소에 몸이 안 좋았다면 검진으로 확실히 체크할 수 있고, 아프지 않았더라도 자신의 건강 상태를 돌아볼 수 있으니 참 좋네요. 딜러케어를 통해 헤이딜러 회원 딜러들이 일상과 일터에서 모두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딜러의 업무 만족도가 올라간다면, 차량을 판매하는 고객들에게도 긍정적인 에너지가 전달될 수 있겠죠? 대한민국 중고차 시장에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방법을 헤이딜러는 계속 찾아보겠습니다.

 

그럼 다들 건강하게, 다음 포스트에서 만나요!